(기사 출처)
인디펜던트 앤드류 그리핀 기자
2022년 4월 20일 수요일 오후 7:41
“넷플릭스가 광고를 도입할 계획이라고 최고경영자(CEO)가 밝혔다.”
스트리밍 거인은 "내년 또는 2년"에 광고를 추가하는 옵션을 검토하고 있다고 리드 헤이스팅스(Reed Hastings) 사장이 실적 발표에서 말했습니다.
이러한 수익은 Netflix가 역사상 처음으로 빠르게 가입자를 잃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결과에 따라 Netflix는 계정을 공유하는 사람들에 대한 훨씬 더 강력한 단속을 포함하여 가능한 다양한 변경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그 변화 중 하나는 광고의 도입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Hastings는 회사가 최근에 구독 가격을 여러 번 인상했지만 광고가 "낮은 가격"을 허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etflix는 앱에 광고를 포함하지 않고 대신 사용자가 광고 중단 없이 즉시 동영상을 볼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러나 Netflix는 회사가 성장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광고가 이제 "흥미로운 기회"라고 말했습니다.
Hastings는 통화 중 "Netflix를 팔로우한 사람들은 내가 광고의 복잡성에 반대하고 구독의 단순성을 열렬히 지지해 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나는 Netflix의 팬인 만큼 소비자 선택의에 더 큰 팬입니다. 그리고 더 저렴한 가격을 원하고 광고에 내성이 있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매우 의미가 있습니다.”
Hastings는 Hulu, Disney 및 HBO와 같은 더 저렴한 광고 자금 계층을 제공하는 다른 회사를 언급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광고가 포함된 요금제에 대해 더 적은 비용을 지불할 수 있도록 하는 Hulu의 제품과 같을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그는 또한 회사가 데이터 추적 또는 기타 침입 기술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Hastings는 통화에서 "잠재적 수익 측면에서 온라인 광고 시장은 확실히 발전했으며 이제 이전에 사람들에 대한 모든 정보를 통합할 필요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런 것에서 벗어나 회원들에게 진정으로 집중하여 훌륭한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2022.4.21 조선일보 신문기사 참조)
'비즈니스 모델 > 가격(프라이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장분석보고서 - 석유산업 경쟁정책보고서(2011년 자료) 중에서 "석유제품 가격 결정" (0) | 2022.04.25 |
---|---|
테슬라의 "기가 캐스팅 "등 제조 과정 혁신의 영향은? (0) | 2022.04.22 |
(선불충전금) 스타벅스 선불카드와 선수금 (0) | 2022.04.20 |
다이내믹 프라이싱(dynamic pricing) (0) | 2022.04.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