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모델/비즈니스의 최근 트렌드

새로운 거품모양의 공간(Space bubbles)이 마치 마차안에서 식사를 하는 것처럼 느끼게 할 듯 - 새로운 비즈니스 트렌드로 등장 가능

ProfitPilot and NatureNexus 2020. 10. 4. 2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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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로이터 기사, FRI SEP 25, 2020 / 9:19 PM EDT ‘Space bubbles ease New York restaurant troubles’ Aleksandra Michalska) 한글번역: 구글 번역

Space Bubbles이 뉴욕 레스토랑의 문제를 완화시켜 준다.


뉴욕 (로이터)-Space bubbles이 뉴욕 비스트로에서 사업을 시작하고 보도에 있는 안전한 캡슐에 신선한 공기를 제공하여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경계하는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설치하고 철거하는 데 1 분 정도 걸리는 플라스틱 텐트는 특히 가을에 날씨가 추워지고 습해짐에 따라 맨해튼 어퍼 웨스트 사이드의 Café du Soleil에서 매력이되었습니다.

두 명의 동료와 함께 식사를하면서 Valerie Worthy는 "이 세상에서 모든 일이 벌어지고 있으니 bubbles안에서 먹는 것은 우리가 가질 수있는 최고의 경험 중 하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모든 것이 안전하고 깨끗합니다. 모든 것이 6 피트 떨어져 있습니다. 좋아요."

뉴욕은 봄에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이 닥친 이래 개념을 수용 한 수천 개의 레스토랑을위한 야외 식사를 영구적 인 옵션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Bill de Blasio 시장이 금요일에 말했습니다.

가을과 겨울 동안 야외 고객을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시에서는 레스토랑이 특정 히터와 밀폐 된 텐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레스토랑은 수요일에 25 % 수용 인원으로 실내 식사를 위해 재개 장 할 수도 있습니다.

7 월에 Café du Soleil의 소유주 인 Alain Chevreux가 온라인 상태에서 비즈니스를 유지하는 방법을 모색하면서 거품이 눈에 띄었습니다.

제한된 실내 정원에서 Chevreux는 20 개의 좌석이 요리사, 요리사 및 기타 직원에게 지불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누가 쉼터없이 추위, 비 또는 눈 속에서 식사를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겠습니까?

15 개의 거품이 Chevreux의 많은 수고와 문제를 구했습니다. 한 통에 400 달러로 캡슐에 6 명이 들어가고 고객은 전화로 예약 해달라고 요청합니다.

Chevreux는 "가족들은 그것을 좋아합니다. 아이들은 그것을 좋아합니다. 함께 모이고 싶어하는 친구들은 그것을 좋아합니다."라고 Chevreux는 말했습니다. "몇 주 전에 비가 내리고, 주중에 쏟아지고, 비가 내렸습니다. 그 거품 안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폭발을 일으켰습니다."

일부 식당에서는 어린 시절의 환상이 깨어납니다.

"내가 들어 오자마자 잠깐만요. 신데렐라의 마차처럼 보입니다."라고 Sylvia Gonzalez가 손녀와 친구와 함께 식사를하면서 말했다. "아름다워."

그녀의 친구인 Blanca Morales는 "마차"안에서 안전하고 낙관적이라고 느꼈습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로 붐비지 않고, 매우 개인적이고, 알다시피?" 그녀는 관찰했다. "그녀가 말했듯이, 나는 왕자가 여기 오기를 기다리고있다."
(Reuters TV 기자, Richard Chang 작문, Rosalba O'Brien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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